-광고대행사 업무 프로세스REP 받고 광고 계약 도전 👉 NDA 작성 👉 OT 👉 발표순서 뽑기 👉 평가 및 채점 👉 미팅 👉 프로젝트 실행 👉 결과 보고 #REP: 광고주의 업무 요청이 담긴 문서. (클라이언트가 제공하는 문서로 REP를 잘 작성하는 클라이언트일수록 목적에 충실한 제안을 광고대행사로부터 받을 수 있음)#OT(광고주 미팅): 광고주가 어떤 것을 원하는지 등 그들로부터 세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.#발표순서 뽑기: 첫 번째나 마지막이 유리하다. 중간발표는 클라이언트의 집중력이 떨어지며, 점심시간 이후 발표는 최악이다. (광고수주는 실력뿐만 아니라 운도 중요함을 보여줌)#미팅: 하다 보면 처음 기획한 것과 많이 바뀐다.#프로젝트 실행: 과거에는 4대 매체(TV/라디오/신문/잡지..